온로드존

 


- 게시물제목 : 2019.10.02 태풍 미탁이 온다길래... 진해 안민고개 & 진해 속천항 야먀하 비노50 933 - 조회
- 작성자이름 : 파워라이더  ( HOMEPAGE ) 2019/10/03 - 등록

제 18호 태풍 미탁이 온다고 합니다.

이미 많은 폭우를 동반해서 창원 곳곳엔 침수피해도 많았는데요,

특히 태풍 미탁은 만조와 겹쳐서 많은 걱정이 되었지만 다행히 만조시간이 되어서 비가 조금은 잠잠해졌습니다.

그러나 바람은 점점 거세어지네요.





비노와 함께 안민고개에 올랐습니다.

바람이 너무 거세서 바람을 피하고자 이곳에 세운겁니다.

토크로 인한 슬립 걱정 없고 넘어져고 부담없고.. 최악의 경우 버리고 와도 되는 부담 없는 녀석과 함께 달려야죠 이런날엔...






진해의 야경

사진으론 태풍이 온다는 느낌이 적지만..





네.. 바람이 아주아주 시원하게 붑니다.








진해 안민터널앞 롯데마트앞.. 3호광장 교차로 모습.







그렇게 진해방향으로 내려 옵니다.

노면이... 낙엽과 나뭇가지... 등등으로 아주아주 좋지 못합니다.







어휴.. 비노가 10cc 만 더 많았어도.... ㄷㄷㄷ








아무튼 놀란 가슴을.... 길 가에서 잠시... 잠재운후...

도로가로 돌님을 치워 드립니다...

다른 차량들이 사고가 나지 않도록 말이죠.







내려 오던길에 안민고개에 못보던 계곡이 오픈 했더라구요 ... 그래서 잠시 서봅니다.







네, 실제 순간과 사진은 전혀 다른 느낌입니다. ㅋㅋ








네, 그렇게.... 계곡(?) 구경 하고 다시 진해로 달려갑니다.








진해루에도 바람이 꽤 부네요







진해루 잠시 들렀다가








속천항으로 왔습니다.

KBS 에서 18호태풍 미탁 방송을 위해 속천항에 와있더라구요.

만조시간이라.... 해수면 수위가 ㄷㄷ 합니다.







해수면 높이가 금방이라도 바닷물이 삼켜버릴 것 같은 느낌입니다 ㄷㄷ








점점 바람이 많이 불더라구요








어휴 ...

도망가야 겠습니다.







네, 도망가야죠 ㅠㅠ

만조에 태풍에 폭우라니.. 큰 피해 없길 바랍니다.

아무튼 그렇게 18호태풍 미탁 마중바리를 다녀 왔습니다.







# 위 링크를 통해서 쿠팡에서 구매시 쿠팡에서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본 게시물의 링크주소 : http://www.onroadzone.com/zboard/view.php?id=photogallery&no=33583   




 바람이분다
바이크가 일상이 되는 자연스런 생활

이런 삶이 가능한 라이더분은 몇이나

될런지요~~~^^b
2019-10-04
 


 파워라이더
바람이분다 // 원래 보통 사람의 삶엔 바이크가 몇대씩... 아 아닙니다.. ㅠㅠ
삶은 바이크죠.
전 지금의 기준으론 비싼바이크도 멋진 바이크도 최신 바이크도 타지 않지만, 바이크에 대한 열정만은 누구보다 최신이라 자부합니다. ㅎㅎ
2019-10-04
 

다음글
   2019.10.04 밀양 강지네팥빙수 갔다가 청도군 산수냉면. 콜벳, 몽키125, R1250RT [2]

파워라이더
이전글
   2019.09.30 아프릴리아RS250 타고 창원 2종소형 강습 바리... [2]

파워라이더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onnoory/Modified by powerri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