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로드존

 


- 게시물제목 : 배달계에 입문 2,835 - 조회
- 작성자이름 : 하남짱  2004/12/05 - 등록

저는 현재 스쿠터를 타고 댕기며 페xx나 닭배달을 하는 알바생입니다.

배달용 바이크는 시티100 모르는사람이 봐도 티가나는 오래된 ㅡㅡ

바이크입니다. 기어와리어브레이크 사이에 있는 발판이 흔들리고

셀스타트는 전혀 안되고 킥스타터만 되는 낡고 구린 바이크 입니다. ㅎ

하지만 구형바이크라 맘편하게 배달하고 있지요. ㅎ

배달은 별로 없지만 주문이오면 신나게 달립니다.

30일만 되면 월급 받는데. 그때 첫월급날이여서 닭한마리사서 집에서

가족이랑 먹어야 겠네요. ㅎ 월급타면 바로 엑시브 살꺼지만 ㅎㅎ

엑시브사서 친구 3명이랑 엑시브끌고 서울 놀러 가야죠. ㅎ

바이크 입문한지가 벌써 5개월이 되가네요. 별로 안된거 같지만..

지금 까지 타고 댕긴 키로수가 대략 5000km정도.

입문기가 사적인 이야기로 바뀌네요.. ㅡㅡ;;

이제 그만 쓰겠습니다. ㅎ  배달!



·게시물 퍼가기 : http://www.onroadzone.com/zboard/zboard.php?id=easyride&no=238 



 마음은겨울
바이크를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이 배달업에 종사한 경우가 많네요~~! 수고하세요~~! ^^ 2004-12-05
 


 점보
그러게요 --;; 저도 얼마전에 피X에땅 에서 배달업 했는데 ㅇㅇ;; 택시 조심하시고, ㅅㄱ 2004-12-05
 


 류승훈
조심조심 ㅡ.ㅡ; 저도 해봤는데 정말 위험해요 비오는날이랑 암튼 다 조심하세요 안다치게 조심!! 2004-12-06
 


 써커쓰단장
^^;저두 엊그저께까지 도x노피자 소속으로 메이져타고 날라다녔드랬죠...ㅋㅋ위험하죠...택시도 주의하시고...성차별일지는 모르겠지만 아주머니께서 운전하시는 차량도 조심하세요~몇번 사고날 뻔 하고 보니깐 아주머니들 무섭다는 말이 그저 성차별적인 발언만은 아니라는 걸 깨닫게 되었담미다...ㅡ.ㅡ;;여튼 안전운행하시고 돈 많이 버시길!!^^ 2004-12-08
 


 김남희
저두 배달하는데.. ㅎㅎㅎㅎㅎㅎ 안전이 최고지요 ㅋ 2004-12-13
 


 김김김`
나랑 같은데서 일하시넹 ㅋㄷㅋㄷ
페흐헤나~ ㅋㅋㅋ
2004-12-25
 


 스타일라이더
엇 라이벌???? 교촌치킨인데 -- 2005-01-04
 


 낙화유수84
배달용이 5000이면 신차 아닌가요? ㅋ 울가겐 피자집인데 곧 10000키로 바라봅니다 ㅋ 2005-02-19
 


 에이써
전 택배하는데 2달이면 1만2천 km 정도 탑니다 ㅡㅡ;; 12.000 km 2005-03-18
 

다음글
   입문기 1번째 시도. [3]

あい
이전글
   드디어 저도 입문했습니다^^ [1]

차콩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 onnoory/Modified by powerrider